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족X멜로 11회 줄거리

가족X멜로 11회 줄거리 예고편

 

 

 

 

 

출처-jtbc드라마

'가족X멜로' OST Part 5 '스트레이(The Stray) - 그대가 떨어지네요'가 공개되었습니다.

OST '그대가 떨어지네요'는

스트레이의 진정성 짙은 음색이 담백한 두근거림을 전하는 곡이다. 설렘을 자극하는 밴드 사운드와 브라스 편곡이 극의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가족X멜로 10회 줄거리]

'사장님 아들' 남태평 사수가 된(!) 변미래 주임

태평과 미래의 초근접 사내연애가 시작된다. 다양한 이유로 그 둘을 주시하는 남 사장, 그리고 회사 사람들. 둘의 비밀연애는 과연 지켜질 수 있을까? 한편, 상형은 끝내 무진과 빌라의 모든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 떡하니 나타나고, 결국 빌라 화재사건의 전말이 드러나고 마는데...

가족X멜로 10회 시작합니다.

"낙하산 꽂으려고 내 아들"

회사에 깜짝 공개된 남태평의 정체! 사수는 변미래?!

금애연 일일 매니저 변무진♥

홈쇼핑 모델 금애연보다 더 신난 일일 매니저 변무진 주접 폭발🔥

첫 촬영에 긴장한 금애연 지극 정성으로 챙기는 매니저 변무진

금애연, 홈쇼핑 화장품 매진 기록?!

능숙한 말솜씨로 화장품 완판! 성공적으로 생방송 마친 금애연✨

"태평 님, 환영합니다"

무시했던 보안요원이 신입으로 들어왔다... 세상에서 가장 불편한 회식😅

변미래에게 혼나는 남태평

살벌한 사내연애 상사 변미래에게 혼나는 말단 사원 남태평

스릴 만점! 비밀 사내 연아

남몰래 엘리베이터 안에서 손잡기?! 사내 연애 즐기는 남태평X변미래

변주임X남사원! 우리 연애 시작했어요💘

"누구 돈이에요 그거"

가족 빌라 화재 사건의 범인?! 전 집주인 김사장 딸의 추궁에 사과하는 변무진

"아닐 거야"

투자 사기 의혹 받는 변무진을 믿어주는 가족들!😭

"원망할 상대가 필요했어요"

누명을 벗은 변무진과 드디어 밝혀진 빌라 화재 사건의 진실...

[입맞춤 엔딩] 진심으로 위로를 건네는 금애연에게 키스하는 변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