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끝사랑 이범천 사기 결혼 논란 통편집

끝사랑 이범천 사기 결혼 논란 통편집

JTBC, 끝사랑 2회, 손으로 쓴 연애편지 만남 설렘 폭발! 두 커플 매칭 결과" 이범천 사기 결혼 폭로 논란, 통편집 결정_3회 예고

지난 방송에서 입주자들에게 가족들의 소중한 편지를 받고 함께 읽으면서 MC들도 마찬가지 모두 눈물바다가 되었다.

당신의 끝사랑에 가장 가까운 사람이 누군가요? 지금 그 사람에게 편지를 써주세요.

처음으로 자신의 마음을 편지로 전하는 시간이다.

연애편지 써 본 게 언제인가? 거의 모두들 30년은 되었단다. 어떻게 쓰지? 모두들 당혹스러운 표정들이다.ㅎㅎ

은주 씨는 편지를 한 통 받았다.

편지를 읽고 은주 씨는 기만 씨가 아닌가 생각되었다고 한다.

기만 씨도 편지 한 통을 받았다.

딱 그분의 편지였으면 좋겠다 했는데 자신이 쓴 편지 내용과 비슷했단다.

모두 해변을 걸을 때 잠시 대화를 했던 은주 & 기만 씨가 서로 마음이 통했었나 보다!

민경희 씨에게 편지가 오지 않았다. 에구~ 어쩌나~!!

자신이 긴장하는 모습만 보였던 거 같아 이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단다.

김재우 씨도 편지가 오지 않았다. 에구~!!

재우 씨는 살면서 이런 적이 없었는데~라며 충격이 큰지 순간 돌비석 그 자체다.

이범천 씨는 편지 두 통이 왔다.

두 번째 편지는 빼곡히 두 장이나 썼다.

강진휘 씨도 한 통의 편지가 왔다.

진휘 씨는 연화 씨가 아닐까 생각했단다.

근데 연화 씨는 범천 님에게 정숙 씨도 범천 님에게 같은 룸메이트끼리 중복되었다.ㅎ

연화 씨는 편지가 두 통이 왔다.

연화 씨는 기만 민이라고 예측을 하는데.. 기만은 은주에게 보냈다.

두 번째 편지는 누굴까? 범천 님이 아닐까 예측해 본다.

정숙 씨도 한 통의 편지를 받았다.

범천이 아닐까 하는데 모르겠단다. 그런데 범천 씨는 편지를 연화 씨에게 보냈다.

그리고 진휘 씨는 연화 씨에게 편지를, 재우 씨는 정숙 씨에게 보냈고 경희 씨는 진휘 씨에게 보냈다.

첫 번째 밤 끝사랑 편지 결과는 이렇다. 기만 & 은주, 범천 & 연화가 매칭되었다.

끝사랑채 1일 차 밤 11시다.

설거지하고 각자 방으로 들어가 운동하는 사람 화장하는 사람 마사지하는 사람 각자 다른 방식의 밤 시간을 보낸다.

그렇게 첫 날밤을 보냈다.

끝사랑채 2일 차 아침이 밝았다. 현재 시간 5시 30분! 재우 씨는 일어나 푸샵을 20개를 한다. 기만 씨 진휘 씨는 러닝을 한다.

(( 딩 동 )) 편지가 왔다.

오늘은 끝사랑채에서 첫 번째 데이트가 있는 날입니다.

여자분들은 마음에 드는 '숫자'를 선택해 주세요

남자 입주자들에게 의미 있는 숫자들이 적혀 있다. 여자들이 숫자를 고르면 숫자의 주인과 매칭된다.

여자분들 순서를 가위바위보로 결정해 뽑았다. 랜덤 데이트 선택이다. 누가 누구와 매칭되었을지?..?

연화 & 범천 씨가 매칭되었다.

서로 편지도 주고받고 원하는 사람끼리 운명적 만남이 아닌가 생각된다.ㅎ

숫자 1438는 미국에서 사업을 하면서 텍사스에서 캘리포니아까지 거리란다.

범천 씨 멋지다 전문가 카메라도 갖고 나와 사진 찍어 주는 폼이 되게 멋지다.

정숙 & 재우 씨가 매칭되었다.

'100'이라는 숫자는 재우 씨가 하루 푸시업을 최소 100개씩 한다 그런 의미를 담았다고 한다.

아름다운 숲에서 그리고 제주의 명물 승마 데이트까지 멋지다 좋은 추억이다.

두 분의 대화가 굉장히 편하게 자유롭게 아주 오랜 친구처럼 다정하게 대화가 잘 이어진다.

재우 씨는 정숙 씨의 지나온 삶이 얼굴에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다며 "열심히 살았고 잘 해 왔다는 느낌!"이란다. 감동의 말이다.

 

경희 & 진휘 씨가 매칭되었다.

경희는 진휘에게 편지를 썼는데 관심 있는 사람이라 너무 좋았단다.

경희와 진휘 씨는 배낚시를 떠났다. 경희 씨가 먼저 꽃돔 한 마리 잡았다. 인승 샷까지.. 멋지다.

꽃돔에 이어서 오징어까지 잡아 올린 경희 초보 낚시 전문가 입문이 아닌가? ㅎ

진휘 씨는 내가 잡는 거보다 경희 씨가 잡으니까 더 기분이 좋단다.

카드에 '12'라는 숫자 의미는 여기 끝사랑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12첩 반상을 해주고 싶다는 의미란다.

경희 씨는 모든 여자들이 요리 잘하는 남자가 로망이라는데 저도 로망이란다.ㅎㅎ

두 사람은 고기를 낚은 게 아니고 좋은 사랑, 좋은 사람을 낚았구나!

은주 & 기만 씨가 매칭 되었다.

기만 씨가 은주를 기대했고, 은주 씨도 기만을 기대했는데 운명적인가? 신기했단다.

제주 오름(낮은 봉우리) 데이트, 기만 씨는 미리 먹을 걸 정성스럽게 준비해 왔다.

기만 씨 숫자 '120'의 의미는 저희 할아버지께서 아흔 넘어서 돌아가셨는데 저희 아버지가 할아버지 나이를 넘으셨다.

아흔 넘어서 탁구 치시고 자전거 타시고 한 번도 입원하신 적이 없이 유전적으로 장수 집안이다. 그래서 기대 수명이 120이란다.

오름에 올라 토끼 풀로 예쁜 꽃반지도 만들어 주고 그렇게 예쁘게 낭만적인 데이트를 했다.

이렇게 네 커플 랜덤 데이트가 끝났다.

그런데...

은주 씨가 기만 씨 편지를 찢고 있다.

기만 씨는 울면서 "갑작스럽게 흔들렸다"라고 말한다.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을까??

대체 이게 뭘까??

범천 & 연화 데이트가 계속되고 있다.

연화 씨 범천 씨가 과감하게 손을 잡는 거 보며 MC들 난리가 났다. 연화 씨는 함께 손을 잡고 걸을 때 설렜다며 심쿵 했다고 한다.

그런데...

그리고 며칠 뒤... 범천 씨가 눈물을 닦으며 "떠났구나!"라고 말하는데 무슨 일이 있었을까? 이에 연화 씨는 "마음을 접을 거 같다"라고 말한다.

이게 뭐지~??

한편, 데이트를 마치고 범천과 연화는 다정하게 귀가하여 각자 방으로 돌아가고 오후 7시경 모든 입주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 딩 동 )) 편지가 도착했다.

잠시 후 여자분들의 이야기가 담긴 <인생의 밤>이 시작됩니다. 서로에 대해 알아가 보세요

입주자들의 직업, 결혼 유무 등 기본적인 정보와 살아온 이야기가 담겨있는 <인생의 밤>

드디어 공개되는 여자 입주자들의 인생 이야기...!!

꽃 중년들의 연애 이야기가 기대된다.

한편, 입주자 이범천 씨 '사기 결혼 논란'이 불거 졌는데 8년간 한국에서 결혼 생활 하다 미국으로 가 다른 여성과 미혼인 척 결혼을 했다는 것이다.

아울러 한 누리꾼은 세번째 부인과도 이혼도 안 한 상태라고 주장했다.

이범천씨 키도 크고 요리도 잘하고 아주 멋진 남성 1등급 남성으로 굉장한 인기를 보였는데 놀라운 일이다.

끝사랑 제작진에 의하면 이범천 분량에 대해 통편집을 하겠다고 예고했는데 앞으로 끝사랑이 많이 흔들리겠구나~!! ㅠㅠ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