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해 보기 싫어서 4화 줄거리


손해 보기 싫어서 4화 4회 줄거리


수학시간에 매번 딴짓을 해서

벌서고 있는 남자연

 

손해영은 미친년 차림으로 나타났지만

흙수저인 애가 공부를 해야지

왜 끄적거리냐고 무시하는 선생한테

남자연이 쓴 글이 10년후에는

베스트셀러가 될수도 있다고 있다고

아무도 장담못하는거라고 하네요.

남자연이 커서 유명한 작가가될지 연쇄살인마가 될지

아무도 모르는거니깐 응원은 받는 사람이

부담이지 주는 사람은 손해가 아니니깐

잘한다 잘한다 해주라고 하네요!

여하준이 아직 동화쓰고 있냐고 물어보자

어른들을 위한 동화 쓴다고 둘러대는 남자연

여하준이 다음번엔 약속잡고 만나자고

명함주고 가니깐 좋아하네요

김지욱은 호텔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다른 목적으로 간적이 없다고 하자

먼저 경험한 사람으로서 가르침을

나눠줘야하냐는 손해영 ㅋㅋ

손해영이 경험없다고 계속 무시하자

호텔이 처음이지 다른게 처음은

아니라고 했다는 김지욱

키스하려고 다가가는데 손해영이 눈을 안감자

왜 눈 안감냐는 김지욱 ㅋㅋ

손해영은 눈 뜬 여자랑 안해봤냐고??

여자가 눈을 감으면 입술을 대라했냐고?

키스 글로 배웠나봐요 김지욱 ㅋㅋ

복규현은 엄마의 독서취향에 충격받아서

병원에 오게되네요.

남자연이 쓴 19금 소설의 주인공 이름이

또 하필 하준이었어요 ㅋㅋ

여비서가 생각나서 더 불쾌했다는 복규현

복규현은 엄마의 독서취향에 대해 언급하기 어려우니깐

악플로 작가의 펜대를 꺾어버릴거라고 하네요

개인사에 대해 말해주지않는 김지욱에게

믿음의 레벨이 같지않다고 하자

김지욱은 캐나다의 사는 사람이

엄마라고 말해주네요.

근데 할머니 유언이 엄마 가족이

김지욱 존재를 모르니깐

계속 모르게 혼자살라고 했다고 하네요

손해영은 김지욱에게 남편이라고 부르면서

할머닌 손자보다 딸이 우선이었지만

나는 내 남편이 우선이라고!

남편이 가고싶은데 가고 보고싶은데가고

살고싶은데로 살라고 말해주네요

왜 자꾸 남편이라고 부르냐는 김지욱질문에

우리 아직 가족이야~

진짜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ㅋㅋ

안우재는 훔친 기획안으로 최우수상을 받고

손해영은 사내공모전 대상을 받네요

남자연은 오디오 드라마 제작을 하게되는데

드라마 작가가 차희성 남친이랑 바람녀인듯?

 

복규현이 남자연 소설에 악플을 써서

소장이 날라오자 화가 잔뜩난 복기호

악플러인거 세상에 알려지면

꿀비교육 사장도 아니고 복기호 아들도

아니라고 수습하라고 하네요

 

김지욱은 편의점을 그만두고 잠적했네요.

다음 편의점 알바생으로 변우석 특별출연 !

어제 황금주 나온 특별출연 장면은

뭔가 임팩트가 팍 강하던데 ~

우석이 나오는 장면은 그렇게 강하진 않더라구요~

그냥 슥~ 흘러가는 느낌 !

짬바차인가.. ㅋㅋ

오해하지마세요.. 저 우석 너무 좋아합니다 통통이!

악플러인거 안들키기위해 그지꼴로

경찰서 출두한 복규현

남자연은 용서할수 없는 악플러 얼굴보러왔다가

작가 연보라인걸 들키게 되네요

남자연이 작가 연보라인거 들켰단 소식에

경찰서 왔다가 그지꼴 사장 만나게된 손해영

김지욱한테 누군가 찾아오는데

왠지 복기호 비서일듯?

 

여비서가 친구만나러 간다해서 따라나왔다가

그 친구가 연보라인걸 알고 충격받은 복규현

 

잠적했던 김지욱이 신입사원으로 들어오면서

손해보기 싫어서 4화 4회 줄거리

이렇게 끝납니다.

중간에 김지욱을 찾아온 사람이며

갑자기 꿀비교육 신입사원으로 들어온거하며

왠지 복기호 아들일것 같아요.

복기호가 여자문제로 속썩였다고

계속 나왔는데 김지욱이 복기호 아들일듯 ..

손해 보기 싫어서 5회 예고

김지욱이 손해영 신랑인걸

아무도 눈치못채는것 같네요.

김지욱은 자기도 이렇게 만나고싶지않았는데

사정이 생겼다고 하네요

www.newsculture.press
김수현·김지원→변우석·김혜윤…하반기, 신민아♥김영대 '손해 보기 ...
1280×9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