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맞은 우리 105회 미리보기

수지맞은 우리 105회 미리보기 예고

 

 

 

수지맞은 우리 104회 줄거리 리뷰

수지맞은 우리 104회 줄거리 전에, 예고 후기 간단히 볼게요~💕

채두리는 마당집 앞을 얼쩡거리는 윤자와 마주친다.

마리는 수지에게 자신의 예물 목걸이를 선물하고 싶어한다.

과거 결혼 예물로 마리는 목걸이를. 한진태는 넥타이핀을 받았었다. 그런데 정순정이 병상에서 몸을 기울인 진태의 그 넥타이핀을 무심결에 빼냈고, 그걸 임종 직전 선영의 손에 쥐어주었던 것이다. 때문에 진태가 30년 전부터 정순정의 존재를 알고서도 30년 동안 숨기고 거짓말 친 가증스러운 위선이 밝혀질 실마리가 바로 결혼 예물로 연결된 마리의 목걸이인 것이다. 현재 마리는 수작질 나영의 거짓말에 속아, 자기보다 나중에 진태가 정순정을 알게 되었다고 믿고 있다. 그 틀린 믿음을 깨트려줄 연결 고리인 자신의 예물 목걸이를, 마리는 수지에게 주려고 하는 것이다. 마리는 채우리가 장난감 병원차와 넥타이핀을 가져왔을 때도 넥타이핀엔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마리가 수지에게 목걸이와 넥타이핀이 예물로 연결되어 있음을 말한다면, 수지가 넥타이핀에 얽힌 비밀을 풀어낼 수도 있다.

선영은 수지와 채우리가 결혼하면 마당집을 떠나리라 생각하니...

장형사는 마리에게 정순정의 슬픈 사연을 알려준다.

채우리는 두리와 함께 수지에게 멋진 프로포즈를 선물하려 계획하는데...

🍎

수지맞은 우리 104회 등장인물 출연진.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104회 줄거리 리뷰 시작할게요~

수지맞은 우리 104회

줄거리 리뷰

마리는 예물로 받았던 목걸이를 수지에게 주고 싶다고 한다.

나영은 재빨리 넥타이핀을 떠올리는 수작질 연상을 하고, 머슴 진태는 당황하여 수지한테 새 목걸이를 사주라고 한다.

마리는 당신이 넥타이핀만 안 잃어버렸으면, 현우한테 물려주면 좋았을 텐데, 하여 진태를 더 뜨끔하게 한다.

수지맞은 우리 104회

채우리는 수지 아버지 진장수에게 인사할 자리를 만드는데, 수작질 윤자는 거기 끼려고 안 가고 버틴다.

수지는 윤자가 왜 거기 있냐고 따진다. 있으면 안 되는 자리니 어서 가세요!

우리는 공자님 태도로 수지를 진정시킨다.

마리의 집으로 절대 들어가 살지 말라고 하는 수작질 윤자.

채우리는 윤자의 목적을 알았으니 나가달라며, 자기들이 알아서 하겠다고 말한다.

삐쳐서 나가는 수작질 윤자.

윤자는 식당에서 나영이 그 집 박힌 돌이라고 소리치나, 호위무사 정순이 소금을 뿌린다고 위협하여 내쫓는다.

수지맞은 우리 104회

마리는 현우 방을 새로 꾸미려고 인테리어 책을 본다.

수작질 나영은 아기방 어쩌고 하더니 채우리와 수지가 결혼하면 분가시키라고 한다. 현성이 수지와 불편하다고.

그러니 너희 살 집 알아봐, 하는 마리.

이번에 분가해라. 30년 동안 기다려 온 내 아들이야. 너희가 불편하고 싫으면 너희가 나가는 게 맞지, 하고 일어나버리는 마리.

수지맞은 우리 104회

신혼방.

수작질 나영이 주저리주저리 말하자,

설마 당신 현우 형이 이 집에 들어오면 안 된다고 했어요? 하는 현성. 30년 동안 아들을 못 만났던 어머니한테 그게 할 소리냐고!

나가버리려는 현성을 붙잡으려는 나영. 현성이 뿌리치자, 나영은 뱃속 아기 들이대기 신공 들어간다.

(하지만 신공도 너무 자주 쓰니) 현성은 결정적일 때마다 그러는 것 이제 지긋지긋해! 한다.

수작질 나영은 숨을 못 쉬니 어쩌니 하지만 (그저 수작질로 여겼는지) 현성은 나가버린다.

(실제 산모 나영이 스트레스로 배 상태가 그럴 수 있으나, 그걸로 자꾸 상황을 통제하려다 막히니 분하여 그러는 거다. 자기 스트레스를 자기가 생산하니, 나쁜 엄마!)

수지맞은 우리 104회

수지의 방.

유전자 검체를 바꿔치기라도 한 거니? 라고 떠봤을 때 나영의 격한 반응을 환기하는 수지.

선영이 묻자, 채우리가 마당집을 떠나고 싶지 않다고 마리에게 대답했다고 수지가 전해준다. 선영은 마리가 섭섭했겠다고 말한다.

수지맞은 우리 104회

선영이 채우리와 수지를 떠나보내려 작정했음을 아는 우창은 그녀를 위로하려 야생화를 꺾어다 준다.

수지맞은 우리 104회

마리는 장형사에게 감사의 말을 한다.

장형사는 김우리는 심장수술 후 사망했고, 시신을 매장해준 사람도 만났다고 얘기한다. 이후 정순정은 반실성 상태가 되었는데 현우를 보고 아들로 여겨서 유괴한 것 같다고.

마리는 새삼 30년 동안 겪었던 슬픔 속에 잠기고...

수지맞은 우리 104회

채두리와 진도영은 채우리의 프로포즈 장소를 꾸며주며 즐거워 한다.

퇴근 시간.

채우리는 수지에게 가서, 하루쯤 특별한 데이트가 필요하지. 가자, 애기야! 하고 말한다.

좋아! 수지.

수지맞은 우리 104회

하지만 채우리는 주소를 잘못 알아듣고 엄한 장소로 수지를 데려간다. 우리는 두리에게 전화하고 다른 데로 가자고 하나, 수지는 그냥 여기서 해, 내 프로포즈 답하려는 거잖아, 한다.

채우리는 네가 그랬잖아, 우리 남은 시간 함께 하자고. 내 대답은, 하고는 무릎꿇고 YES를 보여준다.

난 너의 시간 속에, 넌 나의 시간 속에, 우리 영원히 함께 하자. 진수지, 나랑 결혼해줄래?

수지맞은 우리 104회

💕

수지맞은 우리 104회 이어 105회 예고예요~

우리 현우, 우리 집에 들어와 살게 설득 좀 해주시면 안 될까요? 마리.

수지맞은 우리 104회 재방송 시청률.

인용된 이미지와 대사

출처, KBS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104회.

 

m.idsn.co.kr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 다시 한번 진실 밝히려 했지만...머리 쓰는 ...
700×15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