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재킹 영화 출연진 후기

비가 매우 많이 내렸던 이번 주말

토 일 연속 한국영화를 보러

동네 영화관 광주 첨단 메가박스에 다녀왔어요

첨단 메가박스 시설 후기 후

두 영화 하이재킹, 핸섬가이즈

간단한 리뷰를 할 예정이니

하찮은 제 리뷰라도 급하신분은

밑으로 스크롤을 쭉 내려주세요 :)

k-감동영화와 k-코미디영화 그리고

일본 애니를 좋아하는 남편이

k-한국영화와 k-코미디영화 그리고

일본애니를 선호하지않는 저에게

추천한 영화 세가지 ㅋㅋㅋㅋㅋ

하이재킹 (k-감동영화)

핸섬가이즈(k-코미디영화)

최애의아이(일본애니)

그동안 항상 제 취향을 맞춰줬던 남편의 노력을 생각하며

이번 주말 눈 딱감고

k 영화들 함께 보기로 했어요 ㅎㅎㅎ

첨단 메가박스 시설 후기

토일 광주 호우주의보에 비 많이 내렸는데

영화관에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역시 집보다 영화관이 덜 끕끕한 느낌,,

다들 피서오신걸까요 ㅎㅎㅎㅎ

첨단 메가박스가 큰 편은 아닌데

일단 동네라서 차로 5분거리고

확실히 앞뒤 좌석 간격이 넓고

사람들이 많지 않아 복잡하지 않아서

자주오게 되네요 ㅎㅎ

 

첨단 메가박스건물 4층에 내리면 맨 안쪽에 창구 있어요

요새는 거의 예매를 하고와서 바로 키오스크로 가거나

모바일 티켓 그대로 어플에서 켜서 입장하는데요

 
 

웬일로 구경한다고 창구 가까이 가보니

요런 혜택 있다고 광고중이네요

(나는 광고 아님)

저도 일단 어플 깔았습니다

요새 영화값 비싸서 꼭 어떻게드

통신사할인 현대카드할인 해피포인트칼인

박박 긁어서 보고 있거든요 ^_ㅠ

예매티켓 출력, 실시간 영화예매

할 수 있는 키오스크는

첨단점에는 4대 있더라구요

광주터미널cgv처럼 붐비지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같은층에 오락실, 투썸, 올리브영

이렇게 있어서 일찍와서 시원하게 시간떼우기도 좋아요 ㅎㅋ

 

스낵바엔 메가박스 고유 스낵말고도

아이리시 포테이토 감튀전문점 매장이 있어서

손가락처럼 굵은 진짜감튀 포장하기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ㅎ_ㅎ

하지만 이날은 배를 보며 참아보았어요

신기한게 키오스크 옆에 주차 정산 기계가 있었는데

위에 바구니가 있었거든요 ? 거기에

이렇게 주차 4시간 할인 바코드 종이조각이 있는거예요

어떤커플이 자연스럽게 갖고 그걸로 정산하길래

우리도 하나 챙겼습니다

4시간이라니 완전 유용해요

 

토요일 하이재킹은 3관

일요일 핸섬가이즈는 9관

에서 보았는데요 예매할때 좌석보니

체감상 거의 똑같았어요

저희는 커플석 로얄석 아닌 일반석 예매했습니다

광주 영화관은 광주터미널cgv 말고는

의자 앞뒤좌석이 넓어서

앉아있어도 전혀 부담없이 지나다닐 수 있어요

서울생각하면 진짜 일반석도 vip처럼 느껴진다는점 ; ;

자리보면 커플석, 로얄석이 젤 좋은 자리고

바로 뒤 i 열이 일반석중엔 젤 취향이더라구요

가운데쪽 중 왼쪽 통로쪽에 붙어서 예매했구요

시야는 이렇습니다

앉으면 화면 밑으로 앞 사람들 머리가 살짝 보여요

영화 시작하고 깜깜해지면 안보이고 (당연)

몰입도 잘되는 자리라서 일반석중엔

로얄석 바로 위 i 열 추천드려요

영화관 바퀴벌레 이슈

좌석 위생 이슈 많았잖아요

그나마 패브릭이 아니라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좌석 레자(?) 해짐 이슈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엉덩이 깔고 앉는거라 그냥 괜찮았어요

 

주차등록안하면 아까운 주차비 나가니까

꼭 주차정산하시구요

아까 알려드렸던 주차팁 챙겨서

4시간 무료정산 받으세요 !

하이재킹 후기

일단 하이재킹 후기입니다

제가 이 영화에 대해 알아본 건

출연진에 하정우, 성동일 배우님 이름이 있는 것과

100분짜리 상영시간이라는 것

시간이 짧아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두시간 세시간 넘어가면 힘들더라구요

이렇게 포스터에 진구님이 나와있는데도 못봤어요

대충봐가지고

일단 제 영화 평점은 3.5

추천입니다 !

우스갯소리로 영화보고 나오면서 남편과 나눈말이

정지화면과 슬로우 건거 빼면

10분 더 빨리 끝날 수 있었을거라고 (..) ㅋㅋ

하지만 일단 짧기 때문에

감동을 위해 늘어지는 모먼트 조차 짧아서

좋았구요 또 비행기 안에서 벌어지는 상황이기 때문에

긴박하고 스릴넘쳐요

그리고 점점 나이먹으니까

내가 가정도 있고 만약 아이까지 있어버린다면

의로운 행동을 할 수 있었을까 이런 점들을

고민해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옛날 역사를 배우던 십대시절엔

나도 무조건 일제시대로 돌아가면

유관순의사 안중근의사 도와서 이름 못날려도

독립군 돕겠다고 눈을 이글거렸거든요 ?

근데 이제 진짜 너무나 평범한 소시민으로써

하루하루 버텨내다보니

스스로 떳떳하게 사는것 조차도

꽤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네 물론 이건 제 의지가 약한 핑계이기도 일수도있는데

현실적인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친일파는 용서못합니다(급발진)

그리고 영화보는 내내

진짜로 진구 배우님 뒤에서 후려치고

덮치는 상상을 20번정도 한 것 같아요

너무 연기를 잘하신건지

그 사투리랑 흰자보이는 연기도 꼴보기싫더라구욬ㅋㅋㅋㅋ

아니 나는 승객입장이니까 ^^..ㅋㅋㅋ

당연히 진구님이 밉겠죠 ?ㅋㅋㅋ

그래도 왜 진구가 그렇게 행동했는지

서사는 나름 충실히 그려졌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런 서사가 있다고 모든 사람이

그런 행동을 하진않죠 절대 해선 안되구요

또 궁금해서 실화였다길래 검색해보니

진구 배우님 역 실화속 서사는

알수 없음. 이라고 해요

성동일님 하정우님의 그 표정에서 나오는

목소리에서 나오는 안정적인 연기가

극 전체를 잘 이끈것 같아요

하이재킹 손익분기점을 찾아보니

제작비 130억 손익분기점 230만명 이라고 하는데

아마 돌파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일단 부모님 모시고가면

비행기 무서워하시는 분들 말고는

웬만하면 좋아하실것 같고

k-감동영화중에 넘 진하거나

억지스럽지 않고 + 급박함이 있어서

k-감동영화 싫어파도

볼만했어요 !

 

핸섬가이즈

두번째

일요일에 봤던, 오늘 보고온

핸섬가이즈 입니다

사실 하이재킹보다 핸섬가이즈를

보고자 결정하는 시간이 더 오래걸렸어요ㅋㅋㅋㅋ

하지만 남편이 너무 기대하면서

재밌을 것 같다고 실관람객 평점이 너무 좋다고 해서..

그래..그동안 내 영화 취향 배려받은거 생각해서

두 눈 딱감고 보자 하고 갔거든요

물론 예고편조차 보지 않았구요

하지만 대충

캐나다 할리우드 배우 잭이 나오는 영화가 원작인데

그 영화는 매우 재밌다

그리고 삐져나오는 평들보니까

실관람객 평이 좋은 것 같았고

B급 코미디는 역시 이런 A급 명품연기 배우들이 해야

볼만하다 !

이런 평가들이더라구요

호불호가 조금 나뉘는 것 같긴 했는데

다 의외로 재밌다 ~ 이정도의 평가를

쑤욱 훑으면서 봤던거 같아요

일단 제 영화 평점은 4.0

완전 추천입니다 !

웃겼던게 보고나와서

남편은 너무 기대를 많이했는지

기대엔 못미쳤지만 재밌었다! 였고

저는 기대가 밑바닥에 있어서 그런지

진짜 영화관에서도 엄청 크게 잘웃고

내내 즐기면서 재밌게 봤어요..

한국코미디영화 남자사용설명서

너무 좋아하는데 그거 이겼어요

일단 이희준 이성민 배우님의 연기..

최고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이재킹 하정우 성동일님 연기보다

더 빛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톤부터 표정들도 진정 프로같았어요

전 진중한연기보다 내려놓는연기

제대로 깔쌈하게 하는게 더 멋지더라구요

물론 네 배우 다 완전 연기파시라서

서로 영화 바꿔서 찍었어도

똑같이 재밌었을 것 같아요

특히 저한테 이희준님 훈남배우여서

스치듯이 좀 좋아했었거든요?ㅋㅋㅋㅋ

특유 억양이나 이런점도 좋구요

그런데 와,,,이렇게 내려놓고

연기 너무 재밌게 하시는거보고

다시 팬됐어요 !!

그리고 잔인하다

공포영화다 하는데

제 생각으론

이건 코미디가 맞구요

제가 잔인한거 공포영화 싫어해서

인기 많았던 킹스맨도 보고나서

감명보단 기분이 별로였거든요 ..ㅎㅎ?

근데 엥 사람들이 이렇게 죽는다고?

싶긴한데 ㅋㅋㅋㅋ

엥 사람들이 이렇게 죽는다고?

이게 포인튼거 같아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박장대소하면서

넘넘 재밌게 봤습니다

핸섬가이즈 손익분기점 찾아보니

제작비 49억

손익분기점 100~110만이라고 하는데

해외 선판매분이 반영됐다고 하더라구요

꼭 넘겼으면 좋겠다 !

+

근데 이건 부모님이랑 보러가진마시구

친구나 데이트로 추천할게요

부모님이랑은 하이재킹보기 ^^

라고 썼는데 수정합니다

부모님과 함께봐도 무난할 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