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강야구 부산 롯데 사직직관

도로롱 부산여행 가이드

최강야구 부산 롯데 사직직관

스포없는 후기, 다음 직관을 위한 팁(취소표 시간)

ⓒ도로롱여행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웃님덜

부산경남여행전문블 도로롱입니다

구도 부산의 상반기 빅이벤트였던

최강야구 롯데자이언츠 사직직관

다녀온 생생한 후기 전해드립니다

* 스포 없으니 편하게 보셔도 됩니다 *


오늘 포스팅의 목차

최강야구 부산 롯데 사직직관

1. 직관에 앞선 취소표 팁

2. 최강야구 사직직관 후기

3. 피날레 불꽃놀이

4. 선수들 퇴근길 목격담


사직구장 빅이벤트

최강몬스터즈 vs 롯데자이언츠

▶ 다음직관을 위한 취소표 팁

요즘 최고 핫한 예능, 최강야구의

이번 최강몬스터즈 부산직관은

티켓팅 동접자만 45만명일만큼

최절정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특히 사직이대호 때문일지도?

왜냐면 저도 그래서 참전했거든요)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 암표상들이 매크로로

좋은 자리를 쓸어가버린 덕분에...

우리가 본건 포도알과 이선좌ㅜㅜ

제가 티켓팅 성공 및 취켓팅방법에

대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취소마감기한 경기당일 오후3시이전

취소표가 좀좀따리 뜨긴 떴습니다

특히 좋은 자리들이 무더기로 풀려요

10석 가까이 한꺼번에 뜨더라구요

3시 이후부터는 취소가 안되서 당연히

취소표도 안뜰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실제로 4시 30분까지 몇개씩 뜨는걸

실시간으로 목격했습니다(네버기법!)

그치만 직관가서 좀 충격적이었던건

암표상들, 소위 말하는 안고죽습니다

취소하면 암표구매가 줄어들까봐

티켓값 그냥 허공에 날리더라구요

(어차피 4~5배로 올려파니까

티켓 한번만 팔고 남은티켓 버려도

그들에겐 손해가 아닌 모양입니다)

제가 <응원탁자석>에 앉았는데요

그 좋은 자리들이 통으로 비었고

그밖에도 딱 봐도 인기 많을 응원석,

중앙테이블석도 빈자리가 보여요...

암표 근절 정말 시급합니다

* 암표상 중엔 사기꾼도 많습니다

특히 작은 플미나 정가양도 의심하세요 *


스포없는 직관 후기

입장부터 경기까지

▶ 사직 홈플러스 주전부리 구매

▶ 팝업스토어 들려서 굿즈구경

▶ 중앙광장 매표소 지류티켓 교환

▶ 맥주 구매후 착석

 

사직야구장 근처 차량만봐도

야구하는날인거 바로 보이져

1) 우선 홈플러스부터 들려줍니다

간단한 먹거리를 구매했어요!

2)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했던

팝업스토어는 인파가 엄청납니다

무더위에 줄서서 득템하신 팬분들

진짜 대단하고 멋지신것 같아요

 

3) 중앙광장 쪽 매표소로 향합니다

예매번호, 성함, 폰뒷번호가 있으면

지류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스마트티켓 발권시 지류티켓 발권 불가

 

4) 게이트 입장 후 응원도구 획득,

구장내 편의점에서 맥주를 삽니다

오후 6기 경시시작인데 이때가

5시 20분가량이었답니다 ><

 

응원준비 완료!

아무나 이기면 좋겠지만

그래도 내심 롯데가 이겼으면

근데 또 최강몬스터즈가

지는 건 속상한 그런 마음

둘다 내편인데 돌겠다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었어요!

애국가는 이승철밴드 +_+

클리어링 타임에 공연도

한번 하고 가셨더라구요~

(화장실간다고 못들음;;;)

 
재생132
 
좋아요0
 
 
 
00:0000:30
 
  •  
  •  

 

사직 대~호 1,3루 대통합

오랫만에 사직에 울려퍼진 대~호!

 
재생121
 
좋아요0
 
 
 
00:0000:26
 
  •  
  •  

 

롯데 이대호~ 롯데 이대호~

1,3루 통합한 롯데이대호~ 응원에

소름끼치게 좋았어요...이대호진짜

원앤온리 사직대장 다시도라와...

직관의 재미는 또 요런거죠

댄스배틀이랑 키스타임><

스포방지로 전광판은 가렸읍니다,,,

낭만야구, 하늘마저도 낭만인것

성적이 안나오지만 응원은 1티어

그래서 진짜 재밌게 즐겼습니다

퓨처스 찐 2군들만 나왔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응원해주었읍니다

무럭무럭 자라야지 롯데의 미래들

당연히 몬스터즈도 같이 응원했구요

누가 안타치든 다 좋았던 행복야구

 

네, 롯데가 이겨야 집구석이 조용한데

1군 어제 진짜 졸망했더라구요? 하.....

자체 스포방지되는 z플립화질ㅋ

자 이렇게 경기가 끝났습니다!

사실 경기 내용 자체는 1군 프로와

비교할 순 없으니 약간의 실망도...

(저는 특히 롯데선수들한테 쫌..ㅜ)

없잖아 있었지만 그래도 기다리던

많은 이벤트들이 일어났던 경기!!!

방송엔 정말 재밌게 나갈거에요!

7월 4~5주 방영예정이라니까

롯데원정편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존잼예약, 본방사수 ><


그 어느때 보다 화려한,

파이널 불꽃놀이

▶ 크으~ 자본의 맛

▶ 최강야구 역대급 피날레가 아닐까

 
 
 
00:0004:21
 
  •  
  •  

 

최강야구 롯데자이언츠 사직직관 불꽃놀이

시작은 서로의 응원가 부르기

괜히 눈물날것 같은 겁니다ㅜㅜ

 
 
 
00:0004:47
 
  •  
  •  

 

최강야구 롯데 사직직관 불꽃놀이

카운트다운과 함께 불꽃놀이가 시작됩니다

 

와 사직에서 이런게 터지다니...

역대급 화려한 피날레였어요!!!


경기후 스텝게이트

선수들 퇴근길 목격담

▶ 천사문호 계속 응원할게요

▶ 이대은선수도 진짜 고맙구

▶ 사직대장 이대호선수 다시봐서 너무 좋았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사직구장을 나가려는데

화장실이 가고 싶었던건 데스트니랄까

 
 
 

팬분들이 일렬로 줄을 서계시길래

물어보니 퇴근통로라 하더라구요!

저도 잠시 기다렸다가 감독님,

김문호, 유희관, 박용택, 정상훈,

이대은, 이대호선수를 봤어요

언급한 선수님들은 팬서비스에 진심

특히 김문호선수 진짜 천사셨구요

(땀 닦으시면서도 제일 오래 머물렀)

유희관선수는 양 라인 다 챙기셨고

사직대장 이대호선수.. 다시봐서 감동

그리고 이대은선수께도 넘 고마웠어요

트루디님도 잠깐 봤는데 요정인줄

너무 귀여어,.,ㅜㅜ

이대호, 이대은, 김문호선수 싸인 받았어요 ><

전 뒷줄에 있었고 유니폼이나 볼이

없었는데도 앞줄에 계신 분들이 건네

받아 선수님들께 전달해 이렇게

사인을 받아주셔가지구 넘 감동쓰

저는 특히 롯데팬이라 문호선수

대호선수 싸인을 받아 다이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