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락이의 뛰뛰빵빵 1회 리뷰

지락이의 뛰뛰빵빵 1회 리뷰

 

 

 

지락이의 뛰뛰빵빵

1회


드디어 #지락이들 만나는날

지락실 스핀오프 #지락이의뛰뛰빵빵

#서진이네2 방송이 6월 28일로 잡혔기에

5부작으로 제작되어 금요일 저녁 만나볼 수 있어요.

6월 28일부터는 서진이네2 방송합니다.

사실 전 #신서유기 를 더 기다리는 입장에서

(과연 신서유기 방송하는 날이 오긴올까?ㅠ)

지락실이라도 봐야합니다.

근데 이게 갬성이 또 달라 ㅋㅋㅋ

쨌든 5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부터

첫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고

가평, 춘천에서 촬영을 했다고 해요.

짧고 굵게 5부작!ㅋ

드디어 #아이브안유진 이 운전면허를 따서

운전을 하는데… 안전해야한다! 얘들아!!!

 

초보 운전자 지락이들의 여행기

지락이의 뛰뛰빵빵

이은지·미미·이영지·안유진, 3박 4일 셀프 여행기

지락이들의 좌충우돌 '케미' 기대하셔도 좋아요.

유진이는 운전면허증 취득을 했는데..

다른 지락이들은?ㅋㅋㅋㅋ 이것도 궁금해요!

과연 몰빵 안유진 운전이냐.. 아니면

서로서로 돕느냐.. 이것은 면허를 땄느냐

안 땄느냐의 차이인데 ㅋㅋ

더 웃겨진 분 #이은지

더 괄력해진 분 #이영지

더 총명해진 분 #김미현 #미미

아니 계산기 모야 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저런 크기로 사냐?

더 뻔번해진 분 #안유진

운전면허 딴거 축하해!

그리고 많이 수척해져가는 분 #나영석 ㅋㅋㅋ

고생이 많아요!ㅋㅋㅋ

영석이 형이 운전하고 자기네들은

주차만 좀 해보자고 한다던데 ㅋㅋ

가기 전부터 나영석 힘들었겠다 ㅋ

정말 기가 다 털렸을 듯 ㅋㅋㅋㅋ

난 방송으로도 기 털리는데 ㅋㅋ

 
 
 

식사부터 장보기, 사진 및 릴스 촬영,

게임까지 꽉 찬 일정 모두 지락이들이!

여기 흥분 금지 요청까지 ㅋㅋㅋㅋㅋ

소소하지만 예측 불가능한 여행 스케줄!

여행 첫날부터 위기 봉착!

일일 카메라 감독을 맡게 된 지락이가

한시도 가만이 있지 않아.. 멤버들 촬영하느라

고군분투할 예정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초보 운전자에게 내려진 첫 번째 미션도 있다는데..

경보음까지 울린 지락이들의 생애 최초의

셀프 여행기.. 오늘 첫 방송으로 만나보세요.

금요일 볼게 많네요!

오늘 드라마도 새로 시작함

#우리집 #커넥션

그리고 지락이의 뛰뛰빵빵

풀버전은 방송 종료 후 #채널십오야

올라온다고 합니다.

출처 tvN 지락이의 뛰뛰빵빵

#지락이의뛰뛰빵빵 #금요일예능 #나영석예능

#예능추천 #한국예능 #신규예능 #tvN예능

#이은지 #이영지 #미미 #김미현 #안유진 #아이브유진